sub05 > 고객센터 > Q. 메이플스토리해적 사냥터,템 시세
Netween Beyond Human
중앙네트웍솔루션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
Log in
▼
회원가입
관리자
회사소개
개요
인사말
연혁
조직구성
글로벌 네트워크
채용안내
제품소개
FTTH 장비
광전송장비
무선랜Router
클럭장비
계측장비
PLC장비
기타
사업분야
사업목적
사업영역
SINI사업
통신사업 컨설팅
고객센터
contact us
작성일 : 26-06-20 08:46
Q. 메이플스토리해적 사냥터,템 시세
글쓴이 :
AD
조회 : 15
https://ljw.toonpick.top
[5]
http://www.goodcns.co.kr/html2/bbs/logout.php?url=https://ljw.toonpick…
[2]
Q. 메이플스토리해적 사냥터,템 시세
https://ljw.toonpick.top
제가 메이플스토리를 다시 시작 했어요.
렙18이고 공4노목끼고 돈은 680?? 정도 있는데여
마땅히 사냥 할데도 없고 템 처분해버리려고 하는데 시세를 모르겠그여
답변부탁@@
프리메이플홍보,내공냠냠 하는사람들 걍 오지 말고 가시구요 ....
내공 30드림 ㅠㅠ
템: 노작하랜,하늘색우산,노작 가운등등 더있구요 노작 미실도 있어요
비공개 답변:
님 공 4로는 해적어림없어요.건슬이면 접으시거나 현질하시고요.인파는 가능하죠사냥터만 갈켜드릴게여(인파이터 전용)-그리고 월묘 강추입니다.월묘하면 3~4시간 절약됨0-10까지달팽이10-20까지 월묘 월묘하기싫은분은 돼지나 초벗잡으셔요 ㅎㅎ20-30까지 커닝파붙여드림 ^^ 21부터합니다 사냥하구싶은님들은 개미굴에서사냥하시길30-40까지 이때는 카니발 루파를하셔요 곰돌이나북토끼잡으셔요 북토끼 (붉채뜹니다5040-50까지 이럴땐 좀비루팡이나 루팡잡으셔요 .. 이거기억안나서여 ㅈㅅ;;50-60 경파 가좀짱이져 경파즐기시궁 아니면 엘나스 예티잡으시는게낳을듯하네여 또 코-크 에서 코크골렘잡으셔요 ㅎㅎ;60-70 이때는 60때는 70빨리업할려구 업을 할려기때문에 진짜올파하셔요 잘오릅니다..70-100빨코(빨간코해적단123있습니다 65때부터하셔요 돈이조금비싸여 300정두합니다..100부터는 제가 .. 잘 모르겟네여 ㅎㅎ;; 이상 허졉한답변이였습니다 ㅈㅅㅈㅅ 템은요공노목 8끼시는게 좋을것같내요.썹마다 다른데요.저는 베라인데(베라가월래 다른데보다 비쌈
웹툰 가이드 무료
도로 헤 도로 마나 토끼
뷰티풀 군바리 뉴 토끼
newtoki 151
웹툰 사이트 주소
웹툰 약점
웹툰 블랙
비엘 웹툰 무료
통 웹툰
웹툰 아씨
2l3ljw
이름
패스워드
비밀글